DREAM WRITER

OH! HAPPY DAY! 가정의 달 프로모션 본문

life trip

OH! HAPPY DAY! 가정의 달 프로모션

꿈을쓰는남자 2020. 4. 25. 13:12

 

안녕하세요. 꿈. 쓰. 남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셨나요?

저는 이틀 전부터 이사를 하느라 제대로 글 쓸 시간이 없었네요ㅠㅠ

그런데 이사를 하는 동안 계속 블로그 생각만 나더라고요.

이제는 저의 삶에 일부분이 되어가나 봅니다.ㅎㅎㅎ

오늘이 돼서야 조금 정리가 되었네요.

그래서 바로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러 왔어요!

바로 만나보실까요~

 


 

OH! HAPPY DAY!  가정의 달 프로모션

 

내셔널지오그래픽의 5월 행사
내셔널지오그래픽 5월 프로모션

 

원래는 어제 소개해 드렸어야 하는데 

시간에 쫓겨 이제야 소개해 드리네요ㅠㅠ

내셔널지오그래픽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해요!

기간은 20. 04. 24~20. 05. 18로 넉넉하게 진행하는 것 같네요~

그럼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이벤트 1
티셔츠 세트 구매시 2만원

 

이벤트 1

성인 PK티셔츠 세트 구매 시 2만 원 즉시 할인을 해준다고 해요!

이 이벤트는 오프라인 매장만 진행되고요.

세트 구성은 티셔츠+티셔츠 / 티셔츠+바지라고 하네요~

 

이벤트 2
성인 아우터 구매시 금액별 할인

 

이벤트 2

20 S/S 성인 아우터 구매 시 구매 금액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20만 원 이상 구매 시 / 3만 원 즉시 할인

20만 원 미만 구매 시 / 2 만원 즉시 할인되고요!

온, 오프라인 동시 진행이니 편한 곳에서 구매하시면 되겠네요~

 

이벤트 3
성인 신발 구매시 1만원 할인

 

이벤트 3

20 S/S 성인 신발 구매 시 1만 원 즉시 할인!!

이것도 온, 오프라인 둘 다 적용이 되니 

다들 늦지 않게 할인 챙기고 득템 하세요!!

 

여기서 끝나면 섭섭하죠~

아이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카오 친구 등록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1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게는 아우터 구매 시 1만 원

상, 하의/기타 용품 구매 시 5천 원 쿠폰도 준다고 하니

바로 친추하고 쿠폰 get~

 

5만원 이상 구매시 양말증정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2

 

신제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키즈 양말 증정도 한다는 점!

(사은품 재고 소진 시까지)

 

내셔널지오그래픽 큐빅펀 증정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3

 

신제품 8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60명 추첨을 통해

내셔널지오그래픽 큐빅 펀을 한정 증정한다고 해요!

기간은 04.24~05.10까지구요.

당첨자 발표일은 05. 15 금요일에 발표합니다.

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지한다고 하니 확인하시고요~

경품 수령은 제품 구매 매장에서 수령 가능해요!

 

그리고 마지막 이벤트!

 

그린티 송에 맞춰 귀여운 춤을 추는 영상을

틱톡이나 인스타에 공유 이벤트인데요!

영상과 함께 #그린티히어로챌린지 #내셔널지오그래픽

해시태그를 걸어서 업로드하면 된다고 하네요.

 

5월이 가까워지면서 많은 부모님들이 자녀들과 함께

좀 더 많은 시간을 보내려고 하실 거라 생각해요.

당장 코로나 때문에 야외활동도 힘든 요즘

위의 이벤트로 가족들과 더 가까워지고 많은 시간을 보내라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좋은 취지가 느껴지지 않나요?ㅎㅎ

 

이번 프로모션의 제품들과 자세한 이벤트 내용이 궁금하시죠?

아래에 링크 걸어드릴게요!

다들 행복한 5월 맞이 하세요~!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셨다면 와 댓글 구독 부탁드릴게요!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들을 들고 오겠습니다~

지금까지 꿈. 쓰. 남이었습니다. 음에 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