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WRITER

SKT T-Deal 구찌 최대 39% 할인 혜택! 본문

life trip

SKT T-Deal 구찌 최대 39% 할인 혜택!

꿈을쓰는남자 2020. 4. 29. 15:49

 

 

안녕하세요. 꿈. 쓰. 남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

이렇게 빨리 달려왔어요!

과연 어떤 소식이길래 그러는지 궁금하시죠?

바로 SKT X 구찌 온라인 할인 이벤트입니다!

당연히 좋은건 나눌수록 커지는 법이겠죠?

지금 바로 만나 보시죠!

 


 

SKT T-Deal 구찌 최대 39% 할인 혜택! 

 

최대 39% 할인
구찌 할인 이벤트

 

저는 거의 6년동안 SKT 통신사만 써왔는데요.

오늘 문자로 위와 같은 이벤트를 한다는 연락이 왔어요.

 기간은 오늘부터 20. 05. 31까지구요!

대상은 SKT텔레콤 고객님이라고 해요!

 

사이트에 들어가기 전에 T-Deal이란 무엇일까요?

T-Deal 서비스란 SK텔레콤 고객님이 관심상품을 쉽고

빠르게 구매 할 수 있도록 비공개 특가 상품 페이지로

연결해 주는 고객 맞춤 서비스라고 해요.

저도 모르게 구찌 상품들을 많이 봤나 봐요ㅎㅎ

이벤트 기간의 수익금은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해 사회에 환원된다고 하니 명품도 사고

사회에 기부도 하고 일석이조겠죠?

그럼 이제 사이트에 들어가 보면

 

구찌힐
구찌 할인 신발

 

메인 화면으로 신발이 뜨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구찌 브랜드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아무래도 비싼 제품이다 보니 항상 고민만 하던 찰나인데

이번 기회에 하나 장만할까 생각 중이에요.

신발 말고도 여러 가지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구찌지갑
구찌 할인 지갑

 

여러 가지 지갑들이 많은데 

역시 스네이크 가죽지갑이 정말 예쁘네요.

 

구찌신발
구찌 할인 신발, 가방

 

에이스 타이거 자수 스니커즈 신발도 많은 분들이

정말 가지고 싶어 하는 신발 중 하나죠!

 

구찌가방
구찌 할인 가방

 

마지막으로 가방까지!

타이거 프린트 클러치 진짜 예쁘네요ㅠㅠ

이렇게 평소에 눈여겨보던 상품들이 보여서 저는 너무 두근두근 하네요ㅎㅎㅎ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SKT텔레콤 고객이라면 누릴 수 있는 특별혜택!

놓치지 마세요!!

 

유의사항

 이벤트는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사전 안내 없이

내용이 변경되거나 일찍 종료될 수 있어요!

할인 이벤트 제품은 비회원 방식으로 구매할 수도 있어요!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셨다면 와 댓글 구독 부탁드릴게요!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들을 들고 오겠습니다~

지금까지 꿈. 쓰. 남이었습니다. 다음에 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