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WRITER

대구 동성로 분위기 좋은 술집 몽상가 후기 본문

life trip

대구 동성로 분위기 좋은 술집 몽상가 후기

꿈을쓰는남자 2020. 4. 28. 02:01

 

안녕하세요. 꿈. 쓰. 남입니다!

얼마 전 대구 시내에 있는 몽상가라는 술집에 다녀왔어요.

친구들과 간단히 식사와 반주를 즐기러 간 곳인데 

분위기도 좋고 안주도 맛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만나보실까요?

 


 

대구 동성로 분위기 좋은 술집 몽상가 후기

 

 

 

대구 중구 동성로3길 23

 

평일 18:00 - 05:00 주말 18:00 - 06:00

 

친구들과 시내를 걷던 도중 한 친구의 추천으로 몽상가를 가게 되었어요.

도착해보니 2층에 위치해 있는 몽상가는 올라가는 길부터 느낌이 남달랐어요.

 

 

몽상가 네온글귀

 

 

아름다운 글귀와 몽환적인 보랏빛이 

여심을 저격하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여자 친구가 생긴다면 꼭 같이 가보고 싶더라고요ㅎㅎ

(그렇게 평생 못 갔다고 한다....ㅜㅜ)

크흠... 눈물을 닦고 올라가 보니

 

 

몽상가 네온글귀2

 

 

또 아름다운 글귀가 있네요.

왠지 사장님이 감성적이신 분일 것 같은 느낌ㅎㅎㅎ

 

 

몽상가 입구 대기석

 

 

몽상가의 입구 대기석에서도 저렇게 예쁜 포토존을 만들어 놓으셨어요.

남자끼리지만 그래도 남는 건 사진뿐이니 일단 찍고 보자!!

빠르게 찍고 가게 입장!!

 

 

가게 내부 사진 1

 

 

가게에 들어서니 천장이 전부 벚꽃(조화)으로 덮여있었어요.

거기다 네온사인 불빛 때문에 조금 더 어두워지면 분위기가 장난 아니겠더라고요!

 

 

몽상가 내부 사진 2

 

 

제일 안쪽 벽면에 있는 글귀인데 분위기에 취해서인지

이곳에서는 정말 꿈보다 멋진 현실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출처 : 네이버 몽상가 

 

 

자리로 돌아와 메뉴판을 살펴보다가 

그 날은 왠지 밥이 먹고 싶어 인기 메뉴인

감바스와 멘보샤를 제치고 '오늘은 그냥 닭치고'를 주문!

 

 

오늘은 그냥 닭치고 1

 

 

보이시나요? 닭갈비와 치즈, 고구마 무스에 우동사리,

마지막 피날레 주먹밥까지!!

남자 3명이서 먹었는데도 양이 모자라지 않고

살짝 매운 느낌도 있어서 더 굿굿!!

 

 

오늘은 그냥 닭치고 2

 

 

반주로 마시기로 했지만 분위기와 술에 취해서

마지막까지 기분 좋게 놀 수 있었네요ㅎㅎㅎ

다음에도 꼭 다시 가서 분위기에 취하고 싶은 몽상가!

번창하즈아~!!

 

여러분들도 대구에서 놀거나 약속이 있다면

동성로 몽상가에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셨다면 와 댓글 구독 부탁드릴게요!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들을 들고 오겠습니다~

지금까지 꿈. 쓰. 남이었습니다. 다음에 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