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WRITER

아임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및 곤약밥 후기! 본문

life trip

아임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및 곤약밥 후기!

꿈을쓰는남자 2020. 5. 13. 01:17

 

안녕하세요. 꿈. 쓰. 남입니다!

어제 퇴근을 하고 헬스를 했는데

무리하게 해서인지 몸살이 났네요ㅠㅠ

하지만 그렇다고 드러누워 있을 꿈 쓰남이 아니죠!

오늘도 열심히 좋은 정보 소개해 드릴게요!

 

오늘은 아임닭의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곤약밥에 대한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바로 보시죠!

 


 

아임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및 곤약밥 후기!

 

아임닭 36% 할인
아임닭 할인

 

얼마 전 T-Deal에서 구찌와 버버리 할인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버버리 할인제품 바로보기!

구찌 할인제품 바로보기!

거기서 더 찾아보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이 있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는 퇴근하고 헬스를 해서

저녁 늦게 식사를 하거나 살찔까 봐 먹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들이면 조금은 부담을 덜어줄 수 있겠다 싶더라고요!

그래서 할인할 때 재빨리 질렀습니다!

 

아임닭 소시지와 큐브
아임닭 다이어트 제품1

 

닭가슴살로 만든 소시지와 큐브 모두

굉장히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고요!

 

아임닭 스테이크와 곤약밥
아임닭 다이어트 제품2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우무 밥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내돈내산
주문 정보

 

저는 바로 스테이크와 우무 밥을 각 10팩씩 시켰습니다!

배송은 주말 껴서 5일이 걸리긴 했지만 상품은 잘 보존되어 있었어요!

 

아임닭 스테이크 3종
아임닭 스테이크

 

먼저 스테이크는 현미 아몬드, 버섯 듬뿍, 매콤 단호박

이렇게 3종류가 랜덤으로 배송되는 것 같아요.

주문할 때 따로 원하는 맛을 선택하는 란이 없더라고요ㅜㅜ

 

아임닭 곤약밥 5종
아임닭 곤약밥

 

그리고 우무 밥도 5종류씩 2개 총 10팩이 왔습니다.

마찬가지로 따로 맛을 선택하는 란은 없었고요ㅜㅜ

그래도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은 있네요ㅎㅎㅎ

 

때마침 퇴근하고 배가 고팠던 참이라 바로 

칼로리가 제일 낮은 새우볶음밥(260kcal)과

버섯 듬뿍 스테이크(130kcal)를 먹어봤습니다!

 

아임닭 스테이크 곤약밥 후기
아임닭 스테이크와 곤약밥

 

사진으로 보니 굉장히 초라하네요...ㅎㅎㅎ

우무 밥은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스테이크는 1분을

돌리면 된다고 나와있어서 그대로 조리했습니다!

 

간에 기별도 안 가겠다고 느끼실 텐데 빙고 양이 적습니다....ㅋㅋㅋㅋ

하지만 다이어트 제품이라고 많이 먹으면 아무 의미가 없겠죠?

더군다나 밤이니 더더욱 조금만 먹어야 다음 날 

몸도 덜 무겁고 살이 덜 쪄요!

 

가장 중요한 맛은 어떨까요?

먼저 우무 밥은 괜찮은 새우볶음밥의 냄새가 나서 좋았어요.

다이어트 식품이지만 괜히 기대를 하게 만들더라고요.

하지만 맛은 역시 건강을 생각한 맛이었습니다.ㅎㅎㅎ

그래도 나름 먹을만해서 게 눈 감추듯 한 그릇 뚝딱해버렸어요!

 

다음은 스테이크!

생각보다 버섯 듬뿍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버섯의 식감은 거의 없었어요.

버섯의 향은 나는 걸로 보아 갈아 넣은 건지는 모르겠지만 

버섯을 좋아하는 저에겐 조금 아쉬운 제품이었습니다.

그래도 적당히 간도 잘 배어있고

닭가슴살로 만들었지만 퍽퍽함도 없어서 만족했습니다!

 

여러분들도 다이어트 식사 및 간식 제품을

찾고 계신다면 한 번쯤 드셔 보실만한 제품인 것 같아요!

다들 조금이라도 맛있는거 먹으면서 득근하세요~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셨다면 와 댓글 구독 부탁드릴게요!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들을 들고 오겠습니다~

지금까지 꿈. 쓰. 남이었습니다. 다음에 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