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WRITER

무신사 스탠다드 감사 세일 이벤트! 본문

life trip

무신사 스탠다드 감사 세일 이벤트!

꿈을쓰는남자 2020. 5. 7. 15:31

안녕하세요. 꿈. 쓰. 남입니다!

황금연휴가 끝나고 다시 일하려고 하니 

다들 많이 힘드시죠? 저는 황금연휴 동안

쉬지 않고 일해서 힘든 건지도 모르겠네요ㅎㅎㅎ

그래도 더욱더 힘을 내서 좋은 정보를 소개해 드리려고 왔습니다!

무신사에서 새로운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다들 만나보러 가시죠!

 


 

무신사 스탠다드 감사 세일 이벤트!

 

무탠다드 감사세일
무신사 스탠다드 감사세일

 

무신사 스탠다드 감사 세일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600만 명이 선택한 무탠다드! 그 이유가 있겠죠?

하나만 사도 무료배송이라고 하니 ㄱㅇㄷ?

기간은 20. 05. 07~20. 05. 11 단 5일 간만 진행되고요!

 어떤 이벤트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한정 수량만 특가
한정 수량 특가

 

한정 수량 특가 이벤트로

하루에 3번! 4시간마다 파격적인 특가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 생각보다 빨리 상품이 솔드아웃되니까

멍 때리다 놓치지 마세요!

 

티셔츠 할인
오늘만 티셔츠 8,290원

 

오늘 단 하루 인기 있던 티셔츠를 저렴한 가격에 

 get! 할 수 있겠네요!

여러 가지 예쁘고 다양한 티셔츠들이 있으니

보는 재미도 쏠쏠!

 

소독제, 래플 등
그 밖의 이벤트

 

그 밖에도 6만 원 이상을 사면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손소독제도 증정해주고 

20만 원 상당의 제품을 만원으로 구매할 수도 있는 기회도 제공!

추천상품들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쇼핑은 타이밍이죠? 겨울상품을 최대 83%까지 파격 할인해준다고 해요!

또 더욱 다양해진 우먼즈 상품들과

우먼즈 컬렉션을 감사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무신사 이벤트
무탠다드 감사세일

 

마지막으로 네이버 검색창에 '무탠다드 감사 세일'을 검색하고 

위의 질문의 답을 맞추시면 최대 8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50,000명에게 지원해준다고 하네요!

역시 믿고 사는 무신사!

받은 만큼 베푸는 모습에 더욱더 감사와 믿음이 가네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꼭 좋은 상품들 

득템 하시길 바랄게요~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셨다면 와 댓글 구독 부탁드릴게요!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들을 들고 오겠습니다~

지금까지 꿈. 쓰. 남이었습니다. 다음에 봬요~

Comments